여백
HOME 전국 울산
UPA, 해양산업 창업경진대회 1기 시상식 개최총 10개팀 선정, 2000만원 사업보조금 지원
  • 전용모 기자
  • 승인 2018.06.26 13:24
  • 댓글 0
선정된 팀과 단체 기념촬영을 하고 있다.<사진제공=울산항만공사>

(울산=포커스데일리) 울산항만공사(UPA)는 26일 오전 울산항 마린센터에서 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 공동으로 추진한 해양산업 창업경진대회 START UlsanPort 1기의 시상식을 개최했다.

'해양산업 창업경진대회 START UlsanPort'는 해양분야에 뛰어난 아이디어와 우수한 기술력을 보유한 혁신적인 새싹기업을 발굴, 창업자금 지원 및 기업육성을 통해 해양산업의 새로운 일자리 창출 및 지역 경제의 활성화에 기여하고자 UPA가 올해 처음 추진하는 사업이다.

UPA는 해양산업의 혁신적인 새싹기업의 육성을 통한 해양 분야의 산업의 활성화와 새로운 일자리 창출에 효과를 낼 것으로 기대하고 있다.

이번 경진대회에는 45개의 팀이 참가해 서류심사 및 발표심사를 통해 총 10개팀이 선정됐다.

시상금 규모는 총 2억원으로 선정된 각 팀은 사업보조금으로 2000만원을 지원받고 6개월간의 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 연계하여 창업지원 프로그램을 진행할 예정이다.

고상환 사장은 시상식에서 "선발된 팀들이 울산항만공사를 혁신의 테스트베드로 활용토록 하여 혁신성장의 뒷받침이 될 수 있도록 적극 지원해 나가겠다"고 했다.

전용모 기자  press@ifocus.kr

<저작권자 © 포커스데일리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#울산항만공사#해양산업

전용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여백
여백
여백
여백
여백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